![]()
Wow 프로젝트? 고객이 ‘와우’라는 감탄사를 외칠 수 있는 10년(!)후에도 계속 자랑하고 기뻐할 수 있는 프로젝트
내이름은 브랜드다
내 삶을 책임지는 것은 바로 ‘나 자신’이다. 너무도 당연한 얘기지만 쉽게 잊고 있는 진리다. 유명한 사람은 이름 석자만으로도 충분하다. 그 자체로 브랜드다! 이것저것 수식어를 붙여 소개를 해도 기억에 남는 건 하나도 없다. 틀에 박힌 인생을 살아가는 ‘통조림형’ 인간보다는 ‘브랜드유’ 창조적 개인중심의 사회로 변화할 것이란 미래예측들이 아니더라도 나의 삶을 살아가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한 일이다. 내 인생은 나의 것!
“우리는 원하는 세상을 스스로 만들어야 한다”-간디
나의 일은 프로젝트다
사소한 배역은 없다. 시시한 배우가 있을 뿐이다. 우리의 상상력이 시시할 뿐이다. ‘와우’가 아닌 것은 세상에 없다. ‘하챦은’ 일에서 황금알을 찾는 것이 진정한 프로다. 즐겁지 않은 일은 하지 마라. 모든 성공의 이유는 바로 ‘즐거운 일’이기 때문이다. 단어 선택이 중요하다. 나의 일은 ‘멋진’ 일이다. 나의 삶은 멋지다. 멋진 인생! 즐겁지 않을 이유가 없다.
“사내 권력투쟁, 불쾌한 보스 등등..이것은 전혀 상관없다. 모두 당신의 선택에 달렸다. ‘와우’가 될 것인가? ‘평범한 성공’만을 만들어 낼 것인가?”
우리는 프로페셔널 팀이다
멋진 사람들이 일하고 싶은 곳! 사람은 자석이다. 좋은 일은 또 다른 좋은 일을, 멋진 사람은 멋진 사람을 끌어 당긴다. 사람이야 말로 가장 소중한 재산이다. 누구나 멋진 사람들과 멋진 일을 멋지게 하고 싶어한다. 멋진 일! 멋진 인생! 바로 ‘와우’ 프로젝트다!
우리는 멋진것을 원하고
우리는 멋진것을 사랑하고
우리는 멋진것을 기대하고
우리는 멋진것을 요구한다!